음악 보도자료★★

말세다!! 세상에 이런 [성폭행]이!! 경악, 충격!!

7154 2012. 9. 8. 11:14

 

 

 

 

 

 

말세다!! 세상에 이런 [성폭행]!! 경악, 충격!!

 

 

 

[성폭행] 기사, [성범죄] 기사, 돈이 좀 되나요?

[성폭행]이라는 단어 제발 좀 신중하게 올리세요.

[성폭행] 단어 써서 제목 잡으면 조회수가 왕창 올라가 기사에 줄줄이 달린 광고 수입 높아진다는 거 압니다. [성폭행] 기사를 클릭해 보면, 그 기사에 달린 광고 가운데 성과 관련된 낯 뜨거운 광고도 허다하지요. 먹고 살아야 하는 거 이해는 하지만, 하도 [성폭행] 기사만 찾아 갈겨대는 듯하니, 이 사회가 온통 [성범죄] 지옥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리 주변에 [성범죄자]들로 득시글거리는 거 같고요.

 

요즘에는 외국에서 일어나는 [성폭행], [성범죄] 기사도 자주 올라오더군요. 거기다가 오래 전 한 번 올라온 듯한 [성폭행], [성범죄] 기사도 다시 써 먹는 거 같아요. 무슨 미담도 아니고, 별로 이슈도 없어 보이는 외국에서 일어난 [성폭행], [성범죄] 기사는 왜 그리 자주 올리는 것인가요? 해도 해도 너무 한다는 생각입니다.

 

천인공노할 [성범죄]에 대해서 당연히 분노하고 엄벌로 다스려야 하지만, [성폭행] 기사에 혹여 상업적 셈이 깔려 있다면, 국민 의식까지 이상하게 만드는 그런 짓 좀 자제하세요.

하루에도 몇 번씩 [포탈 메인창]에 떠오르는 [성폭행] 기사 덕분에 여자를 바라보는 남자들 시선도 어쩐지 무겁고 이상해진다는 거 아시나요?

예쁜 여자 바라보는 시선은 지극히 자연스러운 현상인데, 이제 [눈길추행]조차 생길지경입니다.

 

조선시대에도, 그 이전에도 변태 같은 성폭행은 있었답니다. 시대 따라 유형이 다를 뿐이겠죠. 그런 성 범죄가 일어나서는 절대 안 되겠지만, [성범죄] 기사 떠벌려서 상업주의로 연결하는 것은 그 [성범죄자]만큼 추접해 보입니다.

무분별하게 [성폭행] 기사 클릭하는 것도 자제하고요.

 

[성폭행], [성범죄] 기사, [스팸]이 아니기를 바랍니다.

[정치] 아니면 [성폭행], [성범죄] 기사가 난무하는 세상. 어떠세요? [성폭행], [성범죄], [성범죄자] 이런 낱말 계속 갈겨대니 지겹지요? 돌겠지요?

 

따뜻한 세상의 아름다운 이야기가 [포탈 메인창]을 가득 메우게 될 날이 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