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포스팅

아로나민 이맥스 플러스정 복용해 보니 이런 효과가 있었다

7154 2021. 10. 13. 17:45

미리 말하지만 나는 이 약을 홍보하려는 게 아니다. 이 제약회사와도 전혀 무관하다. 다만 내가 겪은 체험이 누군가에게는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싶어 공유하려는 것이다.

나는 자주 과음을 하는 편이다. 출판사 운영이라는 게 고뇌와 번민의 늪에서 허우적거릴 때가 잦아서 술을 부를 때가 허다하다. 나는 주로 소주를 즐기는 편인데, 이 소주는 아무리 좋은 안주와 마셔도 사람의 기운을 몹시 떨어트린다. 한 사흘은 음주를 금해야 기운이 회복되지만 한 번 마시게 되면 계속 마시게 된다.

과음을 한 날 이틀 후쯤이면 잠자리에서 당하는 고통이 있었다. 그것은 다름 아닌 . 갑자기 종아리가 돌덩이처럼 굳어지면서 숨도 제대로 못 쉴 만큼 쥐가 나는 것이다. 자다가 일어나 비명도 제대로 지르지 못한 채 고스란히 고통을 감내해야 한다. 갈수록 쥐가 나는 일이 빈번해졌고, 겁이 날 만큼 고통도 심했다. 이러다 숨이 멎는 거 아닌가 싶을 정도였다. 쥐가 나 고통을 당하면 그 여진도 오래 갔다. 몇 시간이 지나도 종아리 통증이 남아 있는 것이다.

그런데 언제부턴가 쥐가 나는 일이 사라졌다. 술을 끊은 게 아니었는데도 말이다. 오히려 술을 마시는 일도 늘었을 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도 더 쌓여갔다.

나는 이 증상이 왜 사라졌는지 모른다. 다만 추측하건대 아로나민 이맥스 플러스정을 복용 때문이 아닌가 한다. 약국에서 우연이 이 약이 눈에 띄었다. 신경통이나 근육통, 혈액순환 장애 완화라는 문구가 있어서 한 번 복용해 볼까 싶어 구매하였던 것이다.

아로나민에도 여러 종류가 있다는 걸 알았다. 처음 복용하던 약이 아로나민 이맥스 플러스정을 계속 복용한다.

사실 앞서 포스팅하였지만, ‘아로나민 이맥스 플러스정복용은 쥐가 나는 고통에서 해방되는 것보다 늘 근심 덩어리였던 단백뇨수치를 놀랄 만큼 떨어트려 준 게 가장 흡족한 효과였다.

이 포스팅은 아래 링크를 참조하면 된다.

선택은 각자의 몫이다. 단백뇨 수치가 높은 사람이나 쥐가 심하게 나는 사람은 한 번 복용해 보기를 권장한다. 효과를 보았다면 당연히 우리 해드림출판사 책도 구매해주기를.^*^

 

3천이 넘던 단백뇨 수치, 이 약 복용 후 5백대로 떨어지다

https://blog.naver.com/hd-books/222534792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