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ww.sdt.or.kr

임대출판, 자비출판, 기획출판, 인세출판

7154 2012. 7. 31. 09:27

 

 

 

해드림출판사 기획 임대출판안내

_작고 가난하지만 정직하고 꿈이 있는 출판사

 

 

깊은 감동과 판매 기대가 있는 자신의 원고를 출판사에서 거부할 때, 자존심 상해하지 말고 임대출판을 하자. 저자가 출판 비용을 부담하여 출간하되, 판매 수익 대부분이 저자에게 돌아오는 시스템, 2쇄 때부터는 일정한 수수료만 지급하고 출판사를 임대하여 출간하는 효과를 거두는 것이 임대출판이다. (포탈 검색)

 

 

인세출판이나 매절계약은 책이 팔릴수록 출판사 수익이 불어나지만, 임대출판은 자기가 비용을 투자하는 것이니 책이 팔릴수록 저자 수익이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시스템이다.

자신의 원고가 책으로 출간되면 대량 판매 소지가 있을 때는 자기가 직접 투자하여 임대출판을 하자. 인세 받고 출판사에 맡겨 베스트셀러가 될 경우 그 수익이 대부분 출판사로 돌아가지만 임대출판은 자신에게 오기 때문이다.(포탈 검색)

 

 

막연하게 써서 모아 둔 글이 출판하면 베스트셀러가 될 수 있다. 나만의 내용, 나만의 체험을 출판으로 임대출판으로 투자해 보자. 잘 팔리면 더 없이 좋은 일, 안 팔려도 내가 책을 썼다는 프로필은 영원히 남아 빛난다.

나를 알리는 가장 좋은 방법도 자신이 출간한 책을 건네는 것이다.(포탈 검색)

 

 

자기 전문 분야의 에세이가 책으로 나오면 비교적 잘 팔린다. 남들은 쉬 경험할 수 없는 일이기 때문이다. 자신의 전문 에세이로 인세 출판할 수 없을 때 임대출판’(포탈 검색)이 좋은 기회가 된다. ‘임대출판은 저자의 자존심을 살려주는 것이다.

 

 

자세한 내용은 포탈에서 임대출판을 검색하거나 홈페이지(포탈에서 테마수필검색) 참조

http://www.sdt.or.kr

 

<상담문의>

전화: 02-2612-5552

이메일: jlee5059@hanmail.net

toqur59@naver.com

사무실 방문: 전철 1호선 또는 7호선 온수역(1, 2, 3번 출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