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고투고를 위한 주요 출판사 이메일 목록 퍼가기 가능, 52개 출판사
_출판사 이름은 밝히지 않습니다.
필요하면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세요.
<hainaim1625@naver.com>
<sayhyun@naver.com>
<wisdomhouse@wisdomhouse.co.kr>,
<info@book-stone.co.kr>,
<bb@businessbook.co.kr>,
<ksj2070@mavevbook.co.kr>,
<miraebookjoa@naver.com>,
<dodreamedia@naver.com>,
<book@writinghouse.co.kr>,
<seedcoms@hanmail.net>,
<raonbook@raonbook.co.kr>,
<dayeonbook@naver.com>,
<dasanbooks@dasanbooks.com>,
<songa7788@naver.com>,
<toqur59@naver.com>,
<maumsesang@naver.com>,
<mull803@doosungpaper.co.kr>,
<sybooks@empas.com>,
<helpman@ssbooks.com>,
<book21@book21.co.kr>,
<walkingbooks@naver.com>
<webmaster@changbi.com>,
<webmaster@minumsa.com>,
<webmaster@openbooks.co.kr>,
<webmaster@daesanpub.co.kr>,
<shopping@lifebook.co.kr>,
<buying@sybook.co.kr>,
<lion6370@hanmail.net>,
<moonji@moonji.com>,
<master@sigongsa.com>,
<krights@duranno.com>,
<kumtokr@hanmail.net>,
<uldokim@paran.com>,
<dkeditor@daekyobook.co.kr>,
<thethinkbook@naver.com>,
<adpan@paran.com>,
<goyoachim@hanmail.net>,
<man4book@gmail.com>,
<gradure@yes24.com>
<chungeorambook@daum.net>
<indiepaper@naver.com>
<lion6370@naver.com>
<mintbooks@naver.com>
<cl_production@naver.com>
<terracebook1@daum.net>
<paranbook@gmail.com>
요즘 부쩍 투고 되는 원고가 많습니다.
하지만 들어오는 원고마다 채택할 수는 없습니다.
출판사에서 투고된 원고를 채택 하였다고 해서
그 원고가 상당한 판매량을 올리거나 베스트셀러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출판사의 원고 채택에는 그만한 위험부담이 따릅니다.
자신 있게 채택하여 출간하였으나 판매로 이어지지 못할 때는
그만한 채무가 쌓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출판사에서 채택이 안 된 원고가 책으로 나왔을 때
판매량이 저조한 것도 아닙니다.
출판사도 저자도 판매량 자신은 교만일 수 있습니다.
오로지 독자 선택에 달려 있으니까요.
채택 여부는 단지 그 순간 판단일 뿐입니다.
객관적으로 원고 내용이 부족해 보여도 독자는 달리 판단할 수 있습니다.
원고와 독자의 기운이 잘 맞아떨어질 때는 내용의 질적 수준 여부와 관계없이
베스트셀러가 나오기도 합니다.
물론 출판사의 역할도 있어야겠죠.
몇 년 동안 직접 출판사를 경영해보지 않고는,
두 권, 세 권의 책을 낸 저자라도
출판에 대해 제대로 아는 경우가 드뭅니다.
원고를 쓰고, 전략을 세울 때 출판에 대해 잘 이해하고 있다면
목적 달성이 좀 더 쉬울 것입니다.
그래서 ‘자비출판’(이승훈 저)이라는 책을 추천합니다.
자비출판을 하라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책 제목을 ‘자비출판’이라고 한 것은 저자의 숨은 의도가 있습니다.
제목조차도 전략적으로 지은 것입니다.
출판사는 어느 한 저자 책에만 올인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모든 것을 출판사에만 의지하지 말고,
저자 스스로 뭔가 전략을 짜고 접근한다면
원하는 목적 달성이 그만큼 빨라질 수도 있습니다.
여러 가지 부족한 점이 있겠지만,
그럼에도 이 ‘자비출판’이라는 책에서 몇 가지 도움이나 전략은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책은
‘저자로 성공하고 싶으면 경영 마인드를 가져라.
저자는 자신의 책에 대한 CEO다.
자비출판은 저자가 하나의 작은 회사를 설립하는 것이다.
출판사와 저자가 win-win 하는 길은 무엇인가.
인터넷 시대에 누구나 할 수 있는 다양한 홍보 방법’ 등등을 주제로
저자로서, 혹은 출판사로서 성공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하여
독자들과 꿈을 공유하고자 하는 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음악 보도자료★★'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기식 ․ 구정철 저 [사이클 안전 트레이닝] 자전거를 안전하게 즐기기 이한 전문가의 조언 (0) | 2018.04.09 |
---|---|
조성원 [베트남 2천 년 시간 여행] 눈물이 났다, 이런 나라도 있었구나 (0) | 2018.04.09 |
박현경 수필집, 나는 사랑나무입니다(해드림출판사) (0) | 2018.03.19 |
1000을 추억하는 400과 60의 기록, SCO의 [1000=400+60] (0) | 2018.03.19 |
김요수 에세이집 [쓰잘데기] (0) | 2018.03.19 |